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 게스트하우스 안내

게스트하우스 안내

이용방법

1. 입실절차
  • 1) 신청: 입실 3일전까지 행정실로 신청
  • 2) 승인: 공실 여부 확인 후 승인
  • 3) 사용료 납부: 입실 1일전까지 지정계좌로 사용료 납부
  • 4) 입실: 행정실 내방하여 본인 확인 및 지문등록 후 입실
    ※ 입실시간: 당일 14:00부터 21:00까지
2. 퇴실절차
  • 1) 청소: 침구류 정리 및 실내청소
  • 2) 퇴실통보: 행정실로 연락
  • 3) 객실 집기·비품 점검: 시설물 파손이나 오염 시 사용자 변상
  • 4) 퇴실: 출입카드 발급자의 경우 반납
    ※ 퇴실시간 : 익일 11:00까지

이용요금

  • 대상자 : 교직원, 동문, 학술 교류 및 연구 분야 관련 외부인(학생은 사용할 수 없음)
구분 사용료 비고
1일(단기) 6개월(장기)
D동 4인실 교직원 10,000원 450,000원
외부인 10,000원 450,000원

유의사항

  • 입실절차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전까지 행정실로 내방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비품 및 집기류 파손 시 사용자에게 변상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쓰레기는 재활용 분리 후 1층 분리수거함에 버리시고, 음식물 쓰레기는 가져가야합니다.
  • 시설 파손 및 풍기문란 행위 시 일정기간 예약이 제한됩니다.
  • - 반려동물 입실 및 공공시설 사용규정 위반 행위
  • - 과도한 음주로 인한 고성방가 및 풍기문란 행위
  • - 객실 내 흡연 및 숙박자 외 외부인 대동
  • 기타 문의사항은 061)380-856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