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학과 구동우, 김은아 교수의 공동 연구논문이 2023년 8월 국내등재지인 한국외식산업학회지 8월호에 게재되었다.
이번 연구는 김은아교수의 대표연구로 커피전문점의 경험적인 가치를 통한 소비자들의 감정과 신뢰 그리고 충성도와의 관련성에 대하여 진행한 연구이다. 김 교수는 현재 커피관련한 오랜 실무를 바탕으로 가톨릭관동대학교에서 커피와 티 관련한 세부적인 분야로 박사과정을 진행하며 이론으로의 접목을 진행하고자 한다.
김은아 교수가 교수로 있는 항공호텔관광과는 호남을 대표하는 호텔과 항공 및 관광 그리고 외식의 절대적인 엘리트인재를 양성하는 취업사관학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