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커뮤니티 상단 배경 이미지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전남도립대학 항공호텔관광과 대상수상 (경북 연계관광 콘텐츠발굴 전국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록일 : 2021-12-19

조회 : 915

1대상.jpg
2우수지도상.jpg
3대회.jpg

2021년 12월 17일 금요일 경상북도 영주에서는 한국관광서비스학회 전국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경상북도의 문화관광부와 경북문화재단이 후원한 지역문화재단 연계사업으로 진행되었고, 지역문화와 코로나시대 관광산업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하는 마련된 장으로 전문가 토론 및 대학생들의 아이디어 경연대회로 이어졌다.


관광관련 우수대학인 경성대와 세명대, 한국관광대, 중부대, 대경대 등 전국 20여개 이상의 대학이 출전하여 예선전을 걸쳐 진행한 이날 행사에 전남도립대학교 항공호텔관광과 팀이 당당히 출전하였다.
 
2학년 5명의 학생(장지선, 강민수, 장민성, 안세원, 김하늘)으로 구성된 전남도립대학 팀은 이날 창의적이고 체계성있는 발표 및 명쾌한 답변으로 심사위원 전원일치의 결과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발표의 장지선 학생은 '졸업 전 동기들과 몇날 몇일을 함께 고심하며 이루어낸 전공 관련한 경험적인 자리라 기쁘고  향후 본인의 항공사 승무원으로의 목표를 이루는 데 이바지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함께 해주었던 동기들과 구동우 교수 및 모든 교수님께 감사하다 '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남도립대학 항공호텔관광과는 관광, 호텔 및 항공관련 체계적인 전공교육 및 실습으로 지역의 엘리트관광인재를 양성하는 지역 최고의 우수학과이다. 

첨부파일
1대상.jpg
2우수지도상.jpg
3대회.jpg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로딩중